도쿄

【카페】커피 노바(コフィノワ COFFEE NOVA) - 쿠라마에

딴두콩 2024. 3. 8. 11:08
728x90

원래 가려고 했던 카페가 사람이 너무 많아서 다른 곳 가볼까 싶어서 찾다가 발견한 카페!
평점이 워낙 좋고 맛있어 보이는 디저트 메뉴가 많아서 가보게 됐다!
조금 대기가 있어서 기다리는 동안 노느라 입구 사진은 까먹었다..!
그리고 입장하면서 알게 된 건데 내가 방문한 날은 토스트 메뉴가 전메뉴 품절이었다ㅠㅠ
여기는 토스트 메뉴가 많이 유명한 모양이었는데 못 먹어서 그건 너무 아쉬웠음...
그래서 일단 커피 메뉴로 주문해서 가볍게 마셔보기로 했다.

소이라떼 650엔

반응형

나는 따뜻한 소이라떼와 따뜻한 아메리카노, 그리고 아이스 아메리카노 이렇게 세 종류로 주문해서 마셔봤다.
내부가 좁은 카페였음에도 불구하고 여기서 직접 로스팅도 하는 것 같았다!
그래서 그런지 커피가 특징적으로 맛있었는데, 소이라떼는 특이하게도 직접 콩물을 낸 것 같은 맛이었다.
일반적인 두유에서 느껴지는 그런 부드럽고 우유같은 맛이 아니라 나 콩!!이라는 존재감을 뿜는 맛이었다.
개인적으로 두드러지는 콩맛이(콩을 별로 안좋아하는데도!) 특징적이어서 부드럽게 넘어가는 것이 좋았다.

아메리카노 550엔

아메리카노는 산미가 강하지는 않지만 살짝 느껴지는 느낌으로 향이 강하고 목 넘김이 좋은 편.
개인적으로 산미를 좋아하지 않는 입장에선 가볍게 마실 수 있는 느낌이었다.
아이스보단 핫이 조금 더 괜찮았으며 식기들이 참 귀여웠다...
다음에는 토스트 메뉴가 있을 때 가볼 수 있음 좋겠다...!
 
★위치
https://maps.app.goo.gl/Y7s4yiq5DbEHfNgk7

 

COFFEE NOVA · 일본 〒111-0051 Tokyo, Taito City, Kuramae, 3 Chome−20−5 ハッピーメゾン蔵前 1F

★★★★★ · 커피숍/커피 전문점

www.google.co.kr