도쿄

【체험거리】 이케부쿠로에서 로리타 체험! GiGO 2호점 - 이케부쿠로

딴두콩 2024. 4. 29. 10:00
728x90
GiGO 2호점 입구!
반응형

친구들과 이것저것 이야기하다가 로리타를 입어보고 싶어!! 의 의식의 흐름에 따라 찾아보게 되었다.
직접 사자니 비싸고 사실 그렇게 자주 입는다기보단 정말 한 번쯤 입어보고 싶다... 싶은 느낌이었기에 렌탈로 찾아봄!
렌탈이 없진 않았는데 2박 3일.. 이런 식으로 꽤 가격대도 높고 빌리고 반납하기 매우 귀찮았기 때문에 좀 더 찾아보다가 발견하게 된 곳!
이케부쿠로에 있는 GiGO(세가에서 바뀐 그 게임센터!)에서 로리타 대여가 된다는 게 아닌가! 그래서 바로 가봄!
자세한 건 여기 링크에서 확인해 보면 될 듯!
https://www.tokyo-lolita.com/f/gigo-lolita-plan

GiGOでロリィタ服を楽しもう!当日貸出しOKのロリータ服レンタル|GiGO × TOKYO LOLITA

プリ撮影 & おでかけ プリ撮影や店内での自撮りはもちろん 店外へのおでかけも可能。 街の映えスポットで撮影しちゃお!

www.tokyo-lolita.com

옷 대여하는 곳

지하 1층으로 내려가면 작은 크레인 게임 몇 개 있고 그 뒤로 프리쿠라가 잔뜩 있는데 거기서 왼쪽을 보면 이렇게 코스튬 대여하는 곳이 있다!
여기서 코스튬 대여가 가능한데 그중에 로리타가 있는 것! 
대여하는 방법은 이곳으로 들어가서 내가 원하는 옷을 고르고 카운터에 있는 직원한테 가져가면 자판기(?)에서 원하는 대여시간만큼의 티켓을 뽑으라고 한다!
약간 라멘집에 있는 그런 티켓 자판기인데 거기서 원하는 대여물품의 대여시간만큼 돈을 넣고 티켓을 뽑아서 직원분 주면 된다!
그러면 이제 신분증 확인 및 주의사항에 대해서 체크하고 옷을 입으면 된다.

일단 옷을 고르자!

이쪽이 로리타 옷들이 있는 곳인데 생각보다 종류도 많고 너무 예쁜 것들이 많았다 ㅎㅎ
여기 보이는 것 이외에도 정말 종류가 많았는데 진짜 여러 스타일도 있고 겨울에 입을 수 있는 완전 보송보송한 옷들도 있어서 좋았음!
진짜 싸구려 코스튬 그런 느낌 아니고 제대로 관리가 되어 있는 로리타 옷이라서 들어보면 향도 좋고 관리도 잘되어있다고 느꼈다.
대충 가격은 2시간에 3500엔부터 시작해서 4시간에 5천에 6시간에 6천엔 하루 종일이 7천 엔이었다!
나는 일단 4시간으로 해서 프리쿠라도 찍고 이케부쿠로 여기저기 돌아다니면서 공주님 놀이함 ㅎㅎ

내가 고른 옷><

친구들과 같은 디자인으로 맞춰 입었다. 같은 디자인의 다른 색들도 있어서 친구들과 맞춰 입고 놀기도 좋은 듯?
사실 신발이나 다른 자잘한 소품들도 대여가 가능했지만 신발 사이즈가 애매하게 안 맞아서 포기 ㅠㅠ 신발 사이즈는 대부분이 235였고 240이 하나..? 정도 있었던 듯
아, 그리고 참고로 옷을 고른 후에 시착 이런 거 안되고 사이즈 안맞아서 교환.. 이런거 안된다고 주의사항에 적혀있었다.
그래서 거울 보면서 눈대중으로 골라야 하는 게 좀 단점인 듯 ㅠㅠ 
그래도 진짜 옷도 귀엽고 재미있어서 나는 아주 만족했던 체험이다!!!
이케부쿠로에 집사카페도 있으니 집사카페 예약에 성공하신 분은 여기서 옷 빌려서 가보는 것도 아주 좋을 듯!!(나는 대차게 실패해서 아가씨는 되지 못하였다!!!!)
한 번쯤 로리타 옷을 입어보고는 싶은데 사기는 좀 그런 분들!! 일본에서 한번 체험해 보시길><
 
★위치
https://maps.app.goo.gl/TDPaqiYEeeZHvwjk9

세가 이케부쿠로 기고 · 일본 〒170-0013 Tokyo, Toshima City, Higashiikebukuro, 1 Chome−21−1 ラグーン池袋

★★★★☆ · 전자오락실

www.google.com