스타벅스

【프라푸치노/케이크】Boooo 프라푸치노/할로윈 초코케이크 - 스타벅스

딴두콩 2023. 10. 12. 09:24
728x90
이번 할로윈 프라푸치노!

일본 2023 할로윈 프라푸치노는 바로 이것! Boooo 프라푸치노이다! 
엄청 까만게 특징인 프라푸치노...ㅎㅎ 첨에 등장예고가 떴을 때는 이거 먹어도 되는 건가..? 싶은 생각이 좀 들었다.
그래도 궁금한건 못 참으니까 바로 출시 당일에 마시러 가봤다!

반응형
Boooo프라푸치노 690엔

실제 메뉴의 모습도 엄청 검정검정하다...ㅎㅎ
첨엔 좀 거부감 들어서 흠.. 싶었지만 마셔보니 생각보다 평범하게 맛있었다!
되게 익숙한 맛인데 단호박...? 엄청 진한 단호박의 맛은 아닌데 시럽의 단맛과 함께 단호박의 맛이 올라온다.
노란 건 단호박 푸딩인 것 같았다! 
다만 개인적으로는 뭔가 식감이 애매해서 불호... 그래도 프라푸치노 자체는 무난히 맛있었음!
색을 뭘로 냈을지는 좀 궁금해지는 색이지만.. 맛자체는 괜찮다!

할로윈 초코케이크 330엔

그리고 이번 할로윈에 맞춰서 같이 나온 메뉴 중 하나인 할로윈 초콜릿케이크!
초콜릿 머핀 위에 블루베리크림, 그리고 그 위를 다크초콜릿으로 코팅한 케이크이다.
개인적으로 씁쓸한 초콜릿을 좋아하는 편이라 달달 씁쓸 그리고 크게 베어 물면 부드럽고 상큼한 블루베리크림까지!
진짜 딱 좋은 조화로 나온 것 같은 초콜릿케이크이다.
초코코팅이 종이 부분을 덮고 있어서 살~짝 먹기 힘든 부분은 있지만 감안하고라도 먹을만한 맛! 추천~!
이번 할로윈도 꽤나 괜찮은 메뉴인 것 같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