신메뉴

【슈크림】chloudy 마치 까눌레처럼 생긴 슈크림빵!(슈눌레)

딴두콩 2023. 2. 22. 10:14
728x90

포장 종이가방

반응형

내가 직접 가서 사온건 아니고 남친이 지나가다 내 생각이 나서 사 왔다는 디저트...!
모양만 봤을 땐 까눌레인 줄 알았으나 알고보니 슈크림빵이었다!!
이름하야 슈눌레!!

딸기 슈크림빵(좌) 믹스 슈크림빵(우)

진짜 특이하게 생겼는데 약간 까눌레같은 모습에 위에는 초코가 뿌려져 있고 장식되어 있었다!
왼쪽은 딸기 슈크림빵이고 오른쪽은 믹스 슈크림빵인데 믹스는 초코, 바닐라의 크림이 들어있었다.
개인적으로는 딸기 쪽이 더 취향!!
진짜 딸기향이 훅 풍기고 인공적인 맛보단 살짝 신맛과 함께 엄청 딸기!!!!!! 한 맛이 나서 좋았다.

딸기 슈크림 반갈죽

속을 보면 이런 느낌인데 진짜 딸기들이 보이지 않나요...
너무 맛있어서 찾아봤는데 생각보다 정보가 별로 없고 나고야에서 오신 분들이 하는 것 같았다!
아키하바라 아뜨레에서 지금 팝업 스토어식으로 판매 중인 제품이라고 하며 2월 28일까지 한다고 하니 관심 있으신 분들은 빨리 가보는 거 추천드립니다!
주말에 또 사러 갑니댜..ㅎ