스타벅스

【프라푸치노/케이크】크리미&스위트 밀크커피 / 믹스 파르페 케이크

딴두콩 2023. 3. 20. 09:40
728x90
무료로 나눠주는 종이코스터!
반응형

지점별로 다른 거 같던데 오랜만에 다른 지점으로 오니까 이런 식으로 이번 콘셉트에 맞는 종이 코스터를 나눠주고 있었다!
꽤 귀여운 코스터 많았으니 혹여 스타벅스 갈 때 눈여겨보고 들고오시길><

크리미&amp;스위트 밀크커피 톨사이즈 590엔

본론으로 넘어와서 이번 신메뉴 중 하나인 크리미&스위트 밀크커피!
요건 예~전에 나온 우유시리즈의 밀크커피와 맛이 비슷한 느낌이었다. 
달달하고 부드러운 믹스커피 같은 느낌? 한동안 믹스커피를 우유에 타마시는게 유행했던 것 같은데 그런 맛! 그것보단 살짝 고급진 맛..? 같은 느낌! 맛있음!
전체적으로 꽤 많이 단 편이다! 그리고 보다시피 위에 휘핑..?(일반 휘핑은 아닌 거 같았는데 생크림에 가까운 것 같기도..)이 양을 꽤 많이 차지해서 음료량은 진짜 별로 안된다..
톨 사이즈 시켰는데 호로롭 마셔서 그다음은 벤티로 마심.. 벤티가 보통 마시는 톨사이즈 느낌이었다.

믹스 파르페 케이크 590엔

그리고 제일 기대했던 믹스 파르페 케이크!
일단 비주얼이 너무 귀엽고 예뻐서 먹어보고 싶었다.
생각보다 빵이 안 퍽퍽하고 부드럽게 맛있었으며 조화가 괜찮았다! 다만 크렌베리로 추정되는 저 빨간 과일이 무지무지무지 시니까 주의하시길...
전체적으로 조화도 좋고 맛도 있는데 많이 단 편이고, 무엇보다 과자들이 눅눅하거나.. 그런 게 있다 보니 엄청 높은 퀄리티의 케이크를 기대하면 실망한다.
가격대도 좀 높은 편이라.. 조금 아쉽긴 한 듯