도쿄

【뷔페】케이오 플라자 호텔 디저트 뷔페 - 신주쿠

딴두콩 2023. 4. 4. 09:48
728x90
뷔페 입구에 세워져있는 귀여운 리락쿠마들

이번에 리락쿠마 20주년을 기념해서 케이오 플라자 호텔 뷔페와 콜라보한 디저트 뷔페!
너무 아기자기하게 귀여운 디저트들이 많았기 때문에 바로 예약했다!!!
4월 1일부터 5월 31일까지 하고 구루메 티켓 구매하면 5천엔!!!!
3시 타임과 3시 반 타임이 있었고 나는 3시 반으로 예약><

반응형
들어오자마자 보이는 아기자기한 소품들....

진짜 들어오자마자 보이는 게 엄청난 소품들.. 진짜 너무 귀엽게 꾸며져 있어서 좋았다ㅠ
사실 여기 말고도 꾸며져 있는 곳은 많았고 예약 메뉴 중에서 리락쿠마들과 같이 앉는 세트도 있긴 했는데 이미 매진이 난지라.. 나는 그냥 일반 좌석이었다!

런치매트

안내해 준 자리에 드디어 착석! 사진에 있는 런치매트는 가지고 갈 수 있다고 한다!
일단 여긴 오더제이며, 예약한 시간이 되면 웰컴 디저트와 샐러드를 준다. 
그리고 그게 나오고부터는 디저트류를 큐알코드로 직접 주문하면 된다! (다만 드링크는 먼저 주문해도 됨!)

웰컴 디저트 말차티라미스

첫 번째 웰컴 디저트는 말차 티라미스!
진짜 부드러운 치즈와 달콤함의 조화는 언제 먹어도 최고인 거 같다.. 말차도 진짜 잘 어우러지고 딸기도 달달해서 좋았다.
그리고 주변에 있는 노란 소스는 마멀레이드잼인 것 같은데 조화로워서 좋았다.

딸기와 특제 소스

요건 딸기와 연유...? 특제 소스라고 하던데 뭔가 연유 같은 맛이 났다!
연유베이스의 소스가 아닌가 싶은데 진짜 부드럽게 맛있어서 좋았다.
그냥 딸기 자체가 달달하고 맛있었음! 그 이외에도 샐러드가 나왔지만 그건 그냥 평범하니 패스~

첫주문

아직 점심도 먹지 않은 첫끼였으므로 디저트 대신 음식부터 주문했다!
왼쪽 위에서부터 오므라이스, 치즈 카라아게, 오늘의 파스타, 핫샌드이다.
이 중에서는 오므라이스가 가장 맛있었고 파스타도 그냥저냥 괜찮았다(갠적으로 카페 파스타보다 맛있는 듯...)
그리고 카라아게는 뭐 그냥 카라아게...? 핫샌드는 좀.. 뭐랄까 많이 아쉬운 맛이라 굳이 안 먹었어도 됐을 거 같다.

코리락쿠마 컨셉 도넛과 팬케이크풍 말차 도라야끼

이 도넛이 너무 귀여워서.. 이 도넛때문에.. 예약하게 되었는데 진짜 실제로 보니 더 귀여웠다!
맛도 괜찮았음! 조금 차가운 게 아쉽긴 했는데 그래도 전체적으로 맛의 조화가 괜찮은 도넛!
도라야끼는 그냥 평범한 도라야끼맛...! 말차크림에 팥이 들어가 있는데 괜찮았다!

두번째로 주문한 디저트

그다음은 왼쪽 위에서부터 피스타치오 데니슈, 초코크림 유자잼 푸딩..?, 치즈케이크, 딸기 쇼트케이크
여기서는 갠적으로 피스타치오 데니슈가 가장 맛있었다! 피스타치오 크림과 바삭한 데니슈의 조합이 좋았다.
푸딩은 전체적으로 맛있긴 했는데 어느 부분이 초코인지 잘 모르겠고.. 치즈케이크는 평소 먹던 치즈케이크와는 살짝 달라서 이질감이 느껴졌다. 그래도 맛있었음!
쇼트케이크는 평범한 쇼트케이크!

세번째 디저트 주문

이때쯤부터 배불러서 죽을 거 같았는데.. 그래도 너무 맛있어서 계속 먹었다......
왼쪽 위부터 푸딩풍 구운 과자, 꿀 버터크림샌드, 브라우니, 아이스크림 케이크!
딱 예상가는 맛의 결정체들..? 딱히 거를 거 없어 진짜 너무 맛있어서 엄청 먹었다.... 특히 저 크림샌드가 맛있었는데 넘 많이 먹으면 조금 느끼하긴 했다.. 그때 아이스크림 케이크 먹어주면 진짜 딱 맞는 조합!

마지막 디저트

마지막으로 주문한 디저트는 꿀 타르트!
이거 진짜 맛있었다.. 엄청 달지도 않으면서 꿀향이 느껴지는 타르트고, 전체적으로 크림이 부드럽고 좋았음..
그리고 한입에 먹을 수 있는 사이즈라 딱 좋음!

번외 오므라이스

오므라이스가 진짜 너무 맛있어서 디저트 먹는 중간중간 계속 시켜 먹었는데.. 시킬수록 R이 R이 아니게 되는 게 웃겨서 찍었다ㅋㅋ
총평은 5점 만점에 4.5점! 전체적으로 뭘 먹어도 맛있었고 취향이 아닐지언정 맛없는 건 없었던 거 같다.
그리고 종류가 너무 많아서 다 먹지도 못함... 지금 사진에 있는 거 이외에도 타르트 케이크나, 시폰 케이크, 젤리, 셔벗 등등 다양하게 있었다.
음식 종류도 카레나 만두 등.. 다양한 것들이 있었고 엄청 맛있었다.. 특히 카레...!
드링크도 이것저것 준비되어 있었으며 커피는 특히나 맛있었다! 특히 카페라떼!
다음에 또 오고 싶다.......
 
★위치
https://goo.gl/maps/fSvc1ijjYvx9wohp7