여행

【호텔】코리락쿠마 컨셉 호텔 마호로바마인즈 미우라(マホロバマインズ三浦) - 가나가와현 미우라

딴두콩 2023. 2. 12. 12:43
728x90

객실에서 보이는 바다(호텔 외부를 못찍어서 3월에 다녀와서 교체할 예정!)

반응형

나는 개인적으로 코리락쿠마를 정말 좋아한다!
그래서 관련된 콜라보 카페나 굿즈를 엄청 사모으는 편인데, 우연히 서치 하다가 발견하게 된 코리락쿠마 콜라보 호텔...!
작년 3월인가?부터 시작했고 나는 예약 시작하자마자 잡아서 작년 6월에 다녀왔다!
그때도 꽤나 예약 잡기가 힘들었는데 요즘은 더욱 예약이 힘들어져서 매월 1일에 약 반년 후의 날짜에 예약이 가능한 상태이다..(코리락쿠마, 리락쿠마 컨셉룸 한정)
그리고 올해 3월에 같은 호텔 다른 테마(리락쿠마 컨셉룸)를 예약해 둔지라 다녀와서 자랑할 겸 이미 다녀온 코리락쿠마 컨셉룸 이야기를 해볼까 한다.

참고로 이 호텔은 컨셉룸이 캐릭터 말고도 다양한 컨셉으로 있는데(트레이닝룸, 앨리스 등등.. 다양하다)
꽤나 재밌어 보이는 컨셉이 많았다. 관심이 있다면 둘러보는 것도 좋을 거 같다. 물론 일반 룸도 있다!
https://www.maholova-minds.com/guestroom/concept.html

초인종과 키, 그리고 웰컴 도넛

호텔키도 아주 컨셉 충실, 초인종도 아주 컨셉 충실이다!
909도 일본어로 9가 쿠로 읽히기 때문에 곰 = 쿠마를 나타내는 거라고 한다.
그리고 웰컴 도넛 진짜 너무 귀엽지 않나요?
진짜 귀엽고 맛도 생각보다 괜찮아서 대만족 했습니다..

호텔 내부

호텔 내부는 이렇게 컨셉에 확실한 가구들로 꾸며져 있고 숙박자 특전도 있다.
숙박자 특전은 한정 인형이고 이 지역에서 유명한 건지 무와 수박옷을 입고 있는 친구들이었다.
진짜 최고 귀여워.....

 

객실 탐방

입장과 함께 객실 전체를 둘러보는 영상!
이런 영상 자체를 처음 찍어봐서 많이 흔들리는데.. 그래도 진짜 호텔 내부 아주 이쁘니까 두 번 보세요
참고로 요 컨셉룸은 80㎡로 엄청 넓다.
방이 따로 하나 존재하고, 거실 겸 방이 하나, 그리고 주방도 따로 존재하며 욕실도 꽤 넓고 좋은 편!

 

객실에서 느낄 수 있는 바다

그리고 오션뷰라 바로 앞에 펼쳐지는 엄청난 바다 풍경에 넋을 놓게 된다.
진짜 바로 앞이라 갈매기 소리부터 시작해서 파도소리도 들리는.. 엄청난 곳이었다!

따로 사진을 못 찍었는데, 내가 숙박한 플랜은 저녁이 포함된 플랜으로 뷔페식이었다!
참고로 요기 지역이 마구로(참치)로 유명한지라 마구로가 엄청 많았다.
(마구로 티켓이 존재할 정도로 매년 마구로를 먹으러 사람들이 많이 오는 곳이라고 한다!)

참치회와 참치초밥 참치로 만들 수 있는 오챠즈케도 준비되어 있었고 그 이외에도 양식과 일식이 여러 가지 준비되어 있는 뷔페였다.
사실 나는 참치를 그렇게 좋아하는 편이 아닌데, 그 이유가 아무리 비싼 참치를 먹어도 맛있다고 느껴본 적이 없기 때문이다.
뭔가 2% 부족한 맛... 근데 여기 참치는 진짜 너무 맛있었다... 다음에 참치 티켓으로 와볼 생각이 있을 정도로 좋았다.
진짜 초등학생 입맛인 나도 다른 음식들보다 참치종류를 엄청 가져다 먹은 것 같다.

또.. 이 호텔엔 온천도 있다!
일반 대중탕 같은 온천도 있고, 온천풀도 있다!
내가 선택한 플랜은 온천풀까지는 지원 안 해서 그냥 일반 온천만 다녀왔는데 야외탕도 있고 꽤나 좋았다.

다음날 따로 예약해서 먹은 코리락쿠마 로스트비프(좌)와 리락쿠마 오차즈케(우) 각 2,500엔

1박이 정말 짧을 정도로 훅 지나가버렸다.
11시 체크아웃인지라 느긋하게 준비하고 나온 뒤 따로 예약해 둔 콜라보 음식으로 점심식사를 했다.
로스트비프와 참치회가 올라간 오차즈케인데, 맛도 양도 굿이었다.
사진에는 안 보이지만 작은 디저트들도 있어서 작은 코스요리를 즐기는 듯한 기분도 들었다.

도쿄에서는 조금 멀지만 전체적으로 대만족 한 힐링코스였다!
가마쿠라나 에노시마에서 약 1시간 정도 걸리는 거리라 그쪽으로 여행 가는 김에 들러도 좋을 것 같다!

3월엔 조금 더 넓은(120) 리락쿠마컨셉룸을 갈 예정이기 때문에 다녀와서 또 포스팅하겠습니다><

★위치
https://goo.gl/maps/kADk55HzqXXgTGFdA