도쿄

【카페】아와지자카 커피(淡路坂珈琲) - 오차노미즈(아키하바라)

딴두콩 2023. 10. 4. 09:23
728x90
아와지자카 커피
반응형

아키하바라의 카페는 늘 붐비고... 자리가 없을 가능성이 너무너무 크며 오래 앉아 있기 힘든 편이다....
이 날도 그냥 가볍게 아키하바라 산책 나갔다가 사람이 너무 많아서 기 빨리고 카페나 가서 쉬어야지 했다가 너무너무 사람이 많아서 찾고 찾다 가게 된 카페!
정확히는 아키하바라는 아니고 아키하바라에서 살짝 빠져서 오차노미즈.. 쪽인 카페이다.
그래도 아키하바라랑 크게 차이 없음!!

지하 1층? 에서 밖을 보면 보이는 풍경

카페는 1층과 지하 1층 같은 곳으로 나뉘어 있었고 꽤나 넓어서 자리도 많은 편이었음!
아마 사람들이 많이 지나다니는 구역이 아닌지라 자리가 좀 있는 듯싶었다.
나는 지하 1층에 앉았는데 바로 옆이 강가여서 그런지 뭔가 꽤 느낌 있는 풍경을 볼 수 있었다 ㅎㅎ

BLT 런치세트 1,100엔

일단 좀 배가 고파서 런치세트로 샌드위치 하나!
BLT샌드위치 하나와 샐러드, 어니언 수프, 그리고 음료를 고를 수 있다.
음료는 아이스커피로 주문! 솔직히 커피 맛은 그저... 그런 인스턴트커피 맛이긴 했는데 샌드위치는 꽤나 맛이 괜찮았다.
그냥 이 정도 가격이면 나쁘지 않은데?! 싶은 맛!
별 기대를 안 해서 그런지 진짜 너무 맛있어서 진짜 대화 같은 건 생각도 안 하고 다 먹어버릴 정도 ㅎㅎ

밀크 크레이프 650엔

그리고 디저트로 시킨 밀크 크레이프!
솔직히 일본에서 디저트 실패하는 게 더 힘들긴 하니.. 당연하게도 밀크 크레이프도 맛있었다 ㅎㅎ
생크림을 직접 만드는 듯 부드럽고 우유맛이 강하게 나는 게 커피랑 너무 잘 어울렸다!
그냥 크림을 막 퍼먹어도 안 느끼한 게 신기... 과일도 엄청 시지도 않고 적당히 달달한 게 맛있었음!
진짜 기대도 안 하고 들어온 카페여서 그런지 아키바에서 적당히 쉴 겸 조용한 곳 찾는다면 추천추천!
 
★위치
https://maps.app.goo.gl/nfW731A7nPFaud7o9

아와지자카 커피 · 일본 〒101-0063 Tokyo, Chiyoda City, Kanda Awajicho, 2 Chome−9 JR紅梅橋高架下4号

★★★★☆ · 커피숍/커피 전문점

www.google.co.kr