도쿄

【츠케멘】츠케멘야 야스베(つけ麺屋やすべえ) - 체인점

딴두콩 2023. 9. 27. 10:00
728x90
아키하바라점 입구
반응형

워낙 유명한 츠케멘야 야스베.. 
평소에 가는 츠케멘집이 너무 맛있어서 다른 곳을 도전해 볼 생각도 안 하다가 맛있다는 추천이 너무 자자하길래 가볼까 가볼까 하다가 드디어.. 가봄!
늘 줄이 길어서 엄두도 못 냈는데 우연히 줄이 없는 걸 발견해서 바로 들어갔다!
나는 매운 된장과 기본 간장 + 토핑 풀셋으로 주문함!

토핑 풀셋 520엔

계란과 차슈 세장, 김 두장, 숙주나물 무침?, 물만두 구성의 토핑이 풀셋으로 나오는 토핑!
그냥 다 먹어보고 싶어서 주문한거긴 한데 좀 양이 많긴 했다 ㅎㅎ 그래도 맛있었음!
다만 진짜 양이 많아서 잘 생각해보고 주문해야 할 것 같긴 하다...

매운 된장 츠케멘 1,020엔

면의 양을 선택할 수 있는데, 제일 적은 양을 주문하면 토핑 하나를 주신다!
나는 구운 김을 선택했고 다섯 장이 나왔다. 많이 못 먹는 편이라면 이런 것도 괜찮은 것 같다.
츠케멘은 전체적으로 연한 맛이고(연하다고 간이 약하다는 뜻은 아님!) 기본적으로 안에 토핑에 있던 숙주나물 무침 같은 게 들어있었다.
맛은.. 뭐 매운맛이라고는 했지만 어쩌면 고깃집 된장찌개 같은 맛... 그도 그럴 것이 된장은 어딜 가나 된장인지라....
맛없진 않은데 내가 평소에 좋아하던 츠케멘이랑은 달라서 그런지.. 너무 기대해서 그런지 미묘하긴 했다.
엄청 줄 서서 먹을 맛이냐고 하면 그렇진 않은 듯함! 
(참고로 나는 진한 츠케멘을 좋아하는 편이라 그럴 수도 있다!!!)

대충 찍어버린 간장 츠케멘 920엔

간장맛은 그냥 쏘쏘... 매운 간장이 더 맛있었으려나? 싶긴 했다.
맛없진 않은데 역시... 222 그렇지만 면은 엄청 쫄깃하고 두꺼운 게 맛있는 편인 듯함!
다음에 기회가 된다면 매운 간장을 먹어보고 후기를 남겨보도록 하겠습니다......!
전체적으로 무난무난 나쁘지 않은 츠케멘이지만 뭔가 늘 줄 서있는 걸 보면 그 줄을 서서 먹을만한 맛은 아닌듯하다!
 
★위치(아키하바라점)
https://maps.app.goo.gl/FhM7xSp1xeoyyuQPA

츠케멘 야스베 아키하바라점 · 일본 〒101-0021 Tokyo, Chiyoda City, Sotokanda, 1 Chome−15−11 B1

★★★★☆ · 일본라면 전문식당

www.google.co.kr