도쿄

【햄버거】롯데리아말고 젯데리아 - 체인점

딴두콩 2024. 1. 9. 09:39
728x90
젯데리아...

유튜브 보다가 젯데리아라는 곳이 생겼다는 걸 발견해서...... 언젠간 가봐야지! 싶었다만 어쩌다 시나가와 근처에 볼일이 생겨서 가보게 되었다.
겉모습은 얼핏보면 롯데리아와 비슷한 느낌!
듣기로는 이거만들려고 롯데리아를 샀다고 하던..... 뜻은 절품 버거(젯핀 버거)와 카페테리아의 합성어라고 한다.

메뉴판

메뉴도 전체적으로 보면 롯데리아랑 비슷한 느낌!
다만 절품 그란~ 으로 시작하는 버거들이 있어 살짝 다른 메뉴가 있긴 한가..? 하는 정도인 것 같다.
사이드 메뉴도 치즈스틱을 포함하여 전체적으로 같은 느낌을 준다.

주문한 음식 1,960엔

나는 절품 데리야끼 버거 세트(양념감자와 콜라 L사이즈 940엔)와 절품 치즈버거 + 치킨 스틱 + 치즈스틱으로 주문했다.
양념감자는 버터간장맛, 그리고 치킨 스틱에는 머스터드로 주문~!
음식은 금방 나왔고 다 따끈따끈한 상태였다!!

절품 치즈버거

버거 사이즈 자체는 좀 작은 편..? 롯데리아랑 비슷한 것 같긴 한데 뭔가 조립상태가 별로였다...
그래도 맛 자체는 나쁘지 않고 괜찮았는데 두가지 치즈 중 하얀 치즈가 뭔가 느끼한 것 같아서 조화는 살짝 아쉽.
그래도 전체적으로는 괜찮은 듯!

절품 데리야끼버거

이것도 조립상태가 별로... 그래도 제일 괜찮았던 버거인데 의외로 한국에서 파는 것과 맛이 비슷했다.
대신 한국에서 파는 것보다는 짠맛... 좀 많이 짠맛...! 
버거만 먹었을 땐 괜찮았는데 양념감자(버터간장)도 짠 편이라 사이드와 같이 먹으려면 많이 짠듯한 느낌이다.
치즈스틱도 맛있었는데 아무래도 치즈라 짠맛이 강하고, 치킨스틱은 그렇게까지 짜진 않았으나...
전체적인 총평은 일본에 있는 롯데리아보다 맛있는 것 같다! 좀 더 한국 같은 메뉴! 다만 짜다!
사이드를 잘 고르던지 버거를 잘 골라야 할 것 같다!!!
 
★위치
https://maps.app.goo.gl/NCVBpag2gzwDdQL56