도쿄

【카페】STARBUCKS RESERVE ROASTERY(스타벅스 리저브 로스터리) - 나카메구로

딴두콩 2023. 5. 3. 12:03
728x90
반응형
스타벅스 리저브 건물 옆모습

지금은 관광객들로 사람이 너무 많아서 갈 수 없는 나카메구로 스타벅스 리저브...
여기는 3층짜리 건물로 이루어져 있고 각층마다 주문할 수 있는 메뉴가 다르다...!
평소에는 정말 사람이 많아서 못 갔고 2년 전에 코로나로 사람이 적었을 때 방문했을 때의 사진이다!
 

스타벅스 리저브 입구

나는 코로나 때 갔음에도 대기가 존재했는데 여기는 입구고, 여기서 왼쪽으로 가면 대기표 받는 곳이 따로 있었다!
그 건물로 들어가면 진짜 대기표 받는 기계만 딱 있음.. 좀 웃겼지만 거기서 줄 서서 대기표 받고 대기!
qr코드를 찍으면 앞으로 몇 명 남았는지도 확인 가능해서 주변에 있는 돈키호테에서 좀 놀다가 왔다.
약 40분 정도 대기로 입장 가능했다.
지금은 대기가 몇시간씩 있다고 하여.... 이번 벚꽃 폈을 때 가려다가 관둠 ㅠ 

당시 메뉴였던 초콜릿 케이크와 캬라멜 어쩌고...케이크 500~1,000엔대
당시 메뉴였던 티라미수와 초코타르트 500~1,000엔대

당시 메뉴였던 케이크들인데 약 500~1,000엔대로 대부분 700엔 정도 하는 케이크들이었다.
커피까지 오천엔 이상 쓴 듯..! 그렇지만 전부 맛있었다!
과하게 달긴 했지만 그래도 열심히 먹었다....
아, 사진엔 없지만 피자빵 종류나 샌드위치 등등 다양한 종류의 빵들이 있었다!
나는 샌드위치랑 피자빵도 주문해 먹었는데 그것도 든든한 식사가 되었다.

당시 메뉴였던 클레임 브륄레 라떼 1,000엔

커피도 엄청 달달...! 맛있다! 다만 가격대가 좀 있는 편!
리저브 메뉴는 진짜 이것저것 있어서 달달한 커피부터 생소한 커피들도 진짜 많았다.. 
또 커피 칵테일 종류도 따로 팔고 있어서 도전해 보는 것도 괜찮을지도.
 
★위치
https://goo.gl/maps/Wjx936heJS8oYwXW7