도쿄

【카페】우에시마커피점(上島珈琲店) - 체인점

딴두콩 2023. 4. 26. 10:35
728x90
우에시마커피점

내가 좋아하는 커피 체인점 중 하나!
레트로한 컵이 있고, 샌드위치나 토스트 종류도 맛있어서 가끔 가는 곳 중 하나이다.
살짝 가격이 비싼 점만 빼면 정말 만족도가 높은 곳이라 카페에서 시간을 보내고 싶을 때 가게 되는 곳.

카츠샌드 750엔

식사 겸 먹을 수 있는 메뉴가 이것저것 있고 꽤나 푸짐하고 맛있기 때문에 좋아한다.
이건 카츠샌드! 달달한 돈카츠 소스와 양배추가 올라가 있고, 겨자가 살짝 가미되어 그 맛도 잘 어우러지는 느낌.
빵도 정말 잘 구워져서 씹으면 바삭하게 씹힌다.
퀄리티가 꽤나 좋은 카츠샌드! 다만 가격대가.. 조금 있는 편...! 그래도 맛있어서 생각나는 맛.

피자 토스트 640엔

이번에 왔을 땐 왜인지 아랫쪽에 치즈가 살짝 부족한 느낌으로 나왔는데... 평소에는 치즈도 제법 많이 뿌려주는 느낌이다.
전체적으로 예상할 수 있는 피자 토스트의 맛인데 진짜 절묘하게 잘 구워진 빵이 입안을 행복하게 만든다.
토마토소스와 베이컨과 피망.. 그리고 치즈의 조합을 실패할 수가 없다.
다만 가격대가...222

신메뉴 옥로 밀크커피 r사이즈 670엔

이번에 신메뉴로 옥로 밀크커피가 나왔길래 주문해 봤다!
옥로 자체를 처음 마셔보는 건데 맛이 그리 강한 편은 아니라 생각보다 잘 모르겠다...? 하는 느낌이었다.
그래도 우에시마커피점 자체가 위에 휘핑이 정말 고소하고 부드러운 맛이라 그냥 조화가 좋을 수밖에 없었다...
약간 말차맛이 나는 라테..? 같은 느낌!

생 캬라멜 밀크 커피 l 사이즈 790엔

그리고 대망의 생 캬라멜 밀크 커피! 
우에시마커피점에서 가장 좋아하는 커피이다. 
위의 휘핑과 커피의 조화가 아주 좋고, 위의 캬라멜 소스도 맛있어서 진짜 정신 차리면 한잔을 다 마셔버린다.
역시 가격대는 있지만 주기적으로 찾게 되는 이유가 있는 곳이라고 생각한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