도쿄

【아이스크림】홋카이도 아이스크림 아자부사보(麻布砂防) - 아키하바라

딴두콩 2023. 8. 3. 09:33
728x90
아자부사보 앞!

맨날 지나가기만 하고 안 먹다가 갑자기 끌려서 먹으러 온 아자부사보!
여기는 홋카이도 아이스크림으로 젤라토 아이스크림이다.
엄청 부드러움... 맛도 꽤 이것저것 있었다.

망고와 초코민트

나는 더블로 주문했고 이런식으로 세워서 쌓아준다. 
뜨는 모습이 엄청 힘들어 보였지만.. 나는 맛있게 먹기만 할 뿐....
홋카이도 아이스크림이여서 그런지 우유의 함량이 많이 높은 맛을 느낄 수 있다.
망고도 내가 평소에 알던 후르티함 보다는 우유가 함류되어 망고우유 같은 느낌을 받았다. 하지만 그래서 더 맛있음! 
초코민트는 초코맛 보다는 민트맛에 초코칩을 더해 초코민트~라는 느낌을 낸 것 같았다. 그것도 아주 잘어울림! 
콘은 꽤 고급스러운 맛이 나서 맛있었다.. 아이스크림이 스며들어서 나는 맛도 최고!
젤라토 먹고 싶을 때 정말 추천하는 맛!
 
★위치
https://goo.gl/maps/pDvRhM9DpoWCtWFN6

Hokkaido Ice Cream · 일본 〒101-0021 Tokyo, Chiyoda City, Sotokanda, 1 Chome−17−4 Jr東日本ホテルメッツ 秋葉

★★★★☆ · 아이스크림 가게

www.google.co.kr