도쿄

【라멘】자신이 조합하는 컵라멘 DOT - 시부야

딴두콩 2023. 8. 7. 09:08
728x90
가게 앞!
반응형

비비고 팝업 스토어 가려다가 알게 된 곳!
꽤나 구석에 있었는데 신기해서 들어가 보게 되었다.
본인이 컵라면의 맛을 조합해서 먹을 수 있는 곳이었고, 수프의 선택에 따라 가격이 달라진다.
나는 2개의 조합으로 먹었는데 그래도 살짝 아쉬운 느낌이었으니 1개보다는 2~3개가 가장 적절한 느낌이다.
또한 면 선택이 가능한데 나는 중화면을 선택했고 토핑은 기본적으로 전부 들어가나 싫은 것이 있으면 빼도 된다!

기계가 움직이다!

그렇다.
들어와서 알았는데 여기는 기계가 만들어주는 것이었던 거다.

스프를 조합하는 기계

이런식으로 기계가 움직여 내가 주문한 수프를 조합하여 컵에 담아주고 있었다.
엄청 신기함...! 절제된(?) 동작으로(?) 움직이고 있다.

구비되어 있는 오일

뒤쪽을 보면 첨가해서 먹을 수 있는 오일들이 나열되어 있다.
알아서 마음에 드는 오일들을 첨가해서 먹으면 되는데, 처음에는 그냥 오일 없이 맛보다가 후에 살짝 첨가해 보는 편이 좋을 것 같다.
나는 개인적으로 넣었던 오일이 별로였어서!! 좀 아쉬웠음 ㅠ

완성된 컵라면

왼쪽은 돈코츠+카레 오른쪽은 마라+고마의 조합으로 만든 컵라면이다.
카레는 나쁘진 않은데 맛에서는 좀 잘 안나는 편이었다. 카레를 선택할 거면 2개 다 카레를 넣거나 하는 편이 좋을 듯!
마라고마의 조합은 내 취향이어서 너무 좋았음!
그리고 토핑이 생각보다 제대로 된 편이어서 토핑추가가 따로 있었다면 좋았을 텐데~ 싶긴 했다.
아쉽게도 토핑 추가는 없음 ㅠㅅㅠ
이런 이색 식당 좋아한다면 추천!
 
★위치
https://goo.gl/maps/mmBCwEt2oQ8evgLs7

oh my DOT · 일본 〒150-0042 Tokyo, Shibuya City, Udagawacho, 13−17 ライズビル 地下1階

★★★★★ · 국수 전문점

www.google.co.kr