도쿄

【카페】사립 커피 초등학교(coffee elementary school) - 긴시초

딴두콩 2023. 8. 14. 09:13
728x90
카페 간판
반응형

지나가다가 발견한 카페!
항상 지나갈 때마다 사람이 늘 많고 줄이 길어서 궁금해서 가본 카페!
이름도 독특하고 고유 블랜드가 있는 거 같았다.

메뉴

메뉴는 에스프레소 계열과 핸드드립 계열이 있었다.
이런 곳에서 특유의 블랜드를 안마셔보면 안 되니 나는 핸드 드립의 coffee elementary school 블랜드를 선택했다!
그리고 똑같은 블랜드의 라떼도 함께 구매!

핸드드립(왼) 라떼(오) 각 565엔

개인적으로 산미있는 커피를 별로 좋아하는 편은 아닌데 여기는 살짝 쓴맛과 섞인 산미라 나쁘지 않았다.
다만 라떼는 커피 향이 적은 편이고 맛이 부드러워서 커피맛을 별로 안 좋아하는 사람이라도 가볍게 즐길 수 있을 법한 느낌인 것 같다! 꽤나 특색이 있는 편.
그리고 테이크아웃하는데... 진짜 직원분들이 너무 친절해서 좋았다.
구매하고 나가는데 모든 직원분들이 나오셔서 배웅해주시는....엄청 바쁘신 와중에도 그러시던데 너무 감사드렸다.
새로운 커피를 즐겨보고 싶다면 추천!
 
★위치
https://goo.gl/maps/AuRhCPynBjfieDfF7

Coffee Elementary School Kinshi Park · 일본 〒130-0013 Tokyo, Sumida City, Kinshi, 4 Chome−9−9 宮本マンション2

★★★★★ · 커피숍/커피 전문점

www.google.co.kr