도쿄

【돈카츠】모든게 수제 돈카츠 돈이치(とんいち) - 마쓰도

딴두콩 2023. 12. 14. 11:57
728x90
돈이치 가게 앞
반응형

좀 멀리 있는 이케아를 가려고 하다가 새로운 곳도 한번 가보자 싶어서 들르게 된 마쓰도!
거기서 여기저기 주변을 둘러보다가 역 바로 앞에 있는 돈카츠집을 보게 되었는데 뭔가 가격대도 괜찮고 맛있어 보여서 들어가게 되었다.
검색해 보니 11월에 생긴 새로운 가게인 듯했다!

가게 내부

그리고 들어온 건... 정말 말 그대로 정답이었다......
여기는 하나부터 열 가지 전부 수제로 처리하는(?) 느낌이었는데, 예를 들면 지금 왼쪽과 오른쪽에 쌓인 식빵이..... 돈카츠의 빵가루를 대체하는 녀석이다...!
오른쪽에서 식빵을 썰고 그 식빵으로 바로 가루를 내어 돈카츠의 겉 튀김을 입히는 데 사용하고 있었다.
게다가 주문과 동시에 생고기를 두드려 밑간을 하고 튀김옷을 입혀 바로 튀겨준다!!!!!
진짜 너무 감동..... 그래서 주문하고 나오는데 조~금 걸리긴 하는데 그렇다고 엄청 걸리진 않고 체감상 5분? 10분? 정도 기다린 것 같았다.

오믈렛 로스정식 1,030엔 + 새우튀김 230엔

나는 오믈렛 로스정식에 새우튀김을 추가했다.
오믈렛 로스 정식은 로스카츠 + 양배추 위에 오믈렛을 얹어 주는 느낌으로 나왔다.
그리고 새우튀김을 좋아해서 새우튀김도 주문했는데 같이 나온 타르타르소스도 수제인 듯했다.(계란맛이 좀 강함!)
정식을 시키면 밥과 미소시루(톤지루인 것 같았다) 그리고 참깨가 같이 나와 갈아서 소스랑 같이 먹을 수 있게 되어 있었다.
진짜 고기가 너무 부드럽고 겉 튀김이 엄청 고소했다.. 뭔가 토스트의 그 바삭한 느낌도 나면서 끝맛이 고소한 게 정말 맛있었다........
가까우면 진짜 자주 다니고 싶은 곳!
게다가 가격대도 싼 편이라 아주 굿... 일반 로스카츠정식으로 시키면 880엔이라 요새 오른 물가 사이에선 아주 싼 가격인 듯!
마쓰도에 갈 일이 있다면 들르기 좋은 가게!!!
 
★위치
https://maps.app.goo.gl/uir3vt7cGsPihMm97

豚屋とん一 松戸駅前店 · 일본 〒271-0091 Chiba, Matsudo, Honcho, 2−3 平野ビル

★★★★☆ · 돈까스 전문식당

www.google.co.kr