도쿄

【우동】 히모카와 우동이 맛있는 하나야마우동(花山うどん) - 니혼바시

딴두콩 2024. 7. 26. 10:10
728x90
가게입구 메뉴판
반응형

회사 동기한테 추천받은 지 거의 3년쯤 된 것 같은데..... 맨날 타이밍이 안 맞아서 못 가다가 드디어 가봤다!
워낙 유명한 곳이라 늘 줄이 긴데다가 2시 반(요새는 좀 더 는 것 같지만) 정도면 문을 닫는 곳이라 타이밍 맞추기가 너무 힘들었다 ㅠ
이번에 시간 내서 아예 오픈런으로 대기 해봤음!
토요일이었는데 11시 오픈에 10반쯤 줄 서니 오픈하고 바로 들어갈 수 있는 정도였다!
이 시간대가 아니면 좀 오래 기다려야 할 것 같으니 참고하시길!

테이블

들어가면 테이블 안내를 해주시고 이렇게 메뉴판과 qr코드 등이 있다. (이후에는 차도 내주심!)
메뉴판 보고 직접 직원분을 불러서 주문해도 되지만 qr코드로 주문해도 됨!
한국어도 있고 사진도 자세하게 나와있어서 주문하긴 어렵지 않을 것 같다.
메뉴는 대충 따뜻한 가락국수와 차가운 가락국수가 있고, 그냥 가락국수랑 세트 메뉴 등으로 나뉘어 있는 느낌~

제일 기본 우동(츠유도 2가지) 980엔

이미 아침을 먹고 온지라 그렇게 배가 고프지 않아서 제일 기본 메뉴로 주문...ㅠ
다른 튀김 메뉴나 세트들 정말 맛있어 보였는데... 아쉽지만....... 가락국수가 메인이니! 일반 간장(츠유)와 참깨소스로 주문했다.
가운데 있는 우동이 마르기 쉬우니 가장 먼저 먹으라고 해주셨음!
히모카와 가락국수는 처음 먹어보는데 진짜 맛있었다....... 
평소에 먹던 가락국수와는 다른 느낌으로 쫄깃하고 넓어서 씹었을 때의 느낌이 확 다르다라고 해야 하나..
씹을수록 가락국수 특유의 단맛이 올라오는 것이 신기했다.
츠유는 사실 그다지 특별한 맛은 못 느꼈는데 참깨소스는 평소 먹던 것보다 좀 더 묵직한 느낌이 있어서 맛있는 듯!
다만 오래 먹으면 조금 물린다는 점은 있는 것 같다.
이외에도 다른 소스들 많았는데 다음에 또 가서 도전해 봐야겠다.
 
★위치
https://maps.app.goo.gl/toreJUF6s9Q2X2Mp8

고다이메 하나야마 우동 니혼바시점 · 2 Chome-10-12 Nihonbashi, Chuo City, Tokyo 103-0027 일본

★★★★☆ · 우동 전문점

www.google.co.kr