도쿄

【카페】 친구가 하고 있는 카페를 컨셉으로 하는 친구가 하는 카페(友だちがやってるカフェ) - 하라주쿠

딴두콩 2024. 8. 10. 09:32
728x90
가게 올라가기 전에 놓여있는 간판
반응형

유튜브 보다가 발견한 컨셉 카페인데 친구가 하고 있는 듯한 컨셉의 카페!!!!!! 와 이거 너무 재밌겠다 싶어서 바로 가봤다!
3층인데 유리입구 쪽으로 걸어가기만 해도 손흔들면서 인사해 준다.
나도 손 흔들며 입장~ 입장하니 야호~ 하고 인사해 준다(일본에서 친한 친구 사이에선 야호~ 하고 인사하기도 한다!)

입장하면 이런 느낌

입장 후 자리로 안내해주는데 적당히 앉고 싶은데 앉으라고 한다!
그리고 바로 친구처럼 대화 시작~
오래된 친구처럼 친한 척과 근황을 물어보는데 너무... 재밌다!

메뉴

메뉴는 이런 느낌인데, 위쪽은 일반적인 이름으로 되어 있고 아래쪽 메뉴에 플러스로 더 있는 메뉴 느낌!
그리고 아래쪽은 약간.... 상황극 하는 느낌으로 메뉴 이름으로 되어 있다.
예를 들어 드립 커피의 경우에는 "힘들 거 같으니까 금방 나오는 메뉴로 괜찮아~"라는 느낌으로 주문하면 드립 커피가 나오는 식!!
말 걸기 힘들 때 메뉴 주문하면서 말 거는 느낌? ㅎㅎ

음료 주문 후 받은 종이 코스터와 커피

음료 메뉴를 주문하면 종이 코스터를 주고, 곧 음료도 나온다.
일반적으로는 그냥 카페처럼 있으면 되고, 한 번씩 직원분이 와서 말 걸어 주는 느낌?
이것저것 대화도 많이 하고 갑자기 상황극처럼 "어? 근데 너 어디서 왔더라??" 이런 느낌으로 훅 들어오기도 한다.
다들 엔터 쪽에서 일하는 분이라고 하시던데 언젠간 영화나 드라마에서 볼 수 있으면 좋겠다 ㅎㅎ
 
무튼 이런 식으로 친구가 하고 있는 카페에 놀러 왔다~ 콘셉트으로 즐길 수 있는 카페라서 친근하고 가볍게 즐길 수 있어서 좋았다.
다만 일본어로만 진행되는 곳이기 때문에 일본어를 할 줄 모르면 즐길 수가 없다 ㅠㅠ
나는 이런 상황이 너무 재미있어서 일본어 할 줄 안다면 정말 강추하는 컨셉 카페!!!!!
★위치
https://maps.app.goo.gl/PUP2Rx2BNFPJStjF7

友達がやってるカフェ / バー · 일본 〒150-0001 Tokyo, Shibuya City, Jingumae, 6 Chome−6−2 原宿ベルピア

★★★★☆ · 카페

www.google.co.kr