도쿄

【카페】 LeBRESSO - 키바, 메구로

딴두콩 2023. 2. 26. 13:26
728x90
반응형

2022년 10월 31일 도쿄지점은 폐점했다고 합니다ㅠ(다른 지역지점은 남아있어요 오사카 등)
 
내가 진짜 좋아했던 토스트집 LeBRESSO
도쿄에는 키바와 메구로 두 지점이 있었고 나는 둘 다 다녔었다!
지금은 두 지점 다 폐점하고... 오사카 등 다른 지역에만 있는 것 같다..ㅠ
혹시 이걸보고 다른 지점에 가실 분이 계실까 싶어 글을 남긴다.

피넛 & 허니 토스트

땅콩버터에 꿀이 올라간 토스트!
진짜 꾸덕한 땅콩버터에 가볍게 올라간 꿀은 진짜 아메리카노랑 잘 어울려서 술술 들어간다..
나는 이 날 밥을 먹고 간 상태임에도 하나 더 시켜서 먹음..ㅠ
미친 듯이 살찌는 맛인데 진짜 너무 맛있다..
 

피자 토스트

피자토스트.. 초딩 입맛에는 완벽한 토스트!
위에 토마토 소스와 피망 그리고 페퍼로니, 치즈가 한가득 올라가서 바삭하고 짭조름해서 맛있다.
요건 커피보단 솔직히 탄산음료에 더 잘 어울릴 것 같지만 나는 이날... 카페서 일하고 있었기 때문에 카페인 충전이 필요했다...^^
 

피스타치오 & 마스카포네 토스트

피스타치오 잼 위에 피스타치오와 마스카포네 치즈가 올라간 토스트
별로 안 달 줄 알았는데 생각보다 달달하고 치즈가 잘 어울려서 좋았던 토스트
잼도 살짝 꾸덕하고 꿀이랑 같이 먹는 듯한 식감이 좋았다!
 

허니 아몬드 토스트

요건 연유+꿀이 섞인 듯했고 그 위에 슈가파우더와 얇게 썬 아몬드가 올라가있었다.
진짜 딱 상상한 그 맛! 딱히 더 설명할 것 없이 정말 맛있었다
 

4가지 종류의 치즈 토스트

요건 생각보다 살짝 아쉬웠는데, 치즈가 여러 종류 올라가 있고 그 위에 꿀을 올려 먹는 토스트였다!
까망베르 등 4가지의 치즈가 올라가 있고... 맛은 있는데 꿀 올리는 게 너무 힘들고 먹기도.. 힘들어서 아쉽 ㅠ
뭔가 좀 더 괜찮은 방법이 없었으려나 싶었다!
 
참고로 여기는 식빵 맛집인지라 식빵 자체가 너무 맛있어서 토핑이 무엇이든 다 맛있는 느낌!
오사카나 LeBRESSO가 있는 지역에 가게 된다면 한 번쯤 들러봐도 괜찮을 것 같은 곳이에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