도쿄

【볼거리】더블 마네키네코가 있는 이마도 신사(今戸神社) - 아사쿠사

딴두콩 2023. 2. 28. 10:40
728x90

이마도 신사 정면

반응형

요즘 아사쿠사에 가면 관광객들이 엄청 늘어서.. 센소지 주변은 진짜 둘러보기도 너무 힘들다...
그래서 주변에 다른 볼거리가 없나 싶어서 찾게 된 이마도 신사!
입구에 들어서자마자 보이는 두 마리의 마네키네코가 돋보이는 이곳이 이마도 신사이다.
자세히는 모르겠지만 인연을 이어준다는 신사인 것 같았다!! (그래서 마네키네코가 두 마리인 듯!)

이마도 신사 안

그리 크지는 않은 신사이고, 아사쿠사에서 조금 (많이) 걸어서 오면 나오는 곳이다.
대충 아사쿠사~ 스카이트리 사이쯤? 두 곳 다 하루에 방문할 예정이라면 둘러보기 괜찮은 곳인 것 같다!

더블 마네키네코로 꾸며져있는 주변

작은데도 불구하고 제법 이것저것 잘 꾸며져 있어 귀여운 가볍게 볼거리가 많은 곳이라고 생각한다.
물론 신사답게 참배하는 곳도 있고, 오미쿠지나 오마모리 같은 부적도 판다! 
다 고양이로 꾸며져 있어서 진짜 귀여운 곳인 것 같다.....

오미쿠지

내가 뽑은 오미쿠지! 종류는 네 종류? 정도 있었고 이것도 고양이 관련~!
안에 보면 고양이와 관련된 상징물 같은 게 들어있다(작은 마네키네코 자체가 들어있기도 함!)
근데 오미쿠지 중에 고양이 관련 아닌 게 나오는 것도 있으니 주의하세요!! 
뭐 나오는지 옆에 예시 그림 같은 거 있어요~!

신사 주변 공원에서 찍은 풍경

어쨌든 신사자체는 그냥 신사에서 즐길법한 그런 것들인데 센소지보다 작고 멀지만 사람이 적어서 좋았다...!
게다가 바로 주변에 공원도 있는데 그 공원에서 보면 바다도 볼 수 있고 멀리서 보이는 스카이트리와 사진 찍기 좋은 포토스폿도 있고, 이 바다를 건널 수 있는 다리.. 도 건널 수 있고!! (바로 위에서 전철이 다녀서 흔들리는 스릴을 즐길 수 있음^^)
그리고 중요한 거! 혹시 봄에 기모노 체험하실 거라면 꼭꼭 들러보는 거 추천합니다!
꽃이 많이 피어있는 공원이 주변에 많고 그래서 예쁜 사진 건질 수 있을 거 같아요><
 
★위치
https://goo.gl/maps/hAN4XJEynFNXWddp9