도쿄

【볼거리】Galaxy Harajuku(갤럭시 하라주쿠) - 하라주쿠

딴두콩 2023. 3. 13. 10:08
728x90

갤럭시 하라주쿠 정면(예전엔 외관도 휴대폰으로 가득 채워놨었는데..)

반응형

갤럭시 하라주쿠는 2019년에 하라주쿠에 생긴 갤럭시 체험관이다.
갤럭시의 홍보목적으로 만들어졌으며 안에는 갤럭시를 이용한 다양한 체험을 할 수 있다!
(참고로 처음에 생겼을 땐 이것저것 엄청 많았는데.. 오랜만에 가보니까 꽤나 없어졌더라.. 그건 슬펐다ㅠ)

스템프랠리

지하 1층부터 6층까지 체험관으로 이루어져 있으며 입장 시엔 이런 스탬프랠리 카드를 들고 들어가 체험 후 스탬프를 받을 수 있다.
이 스템프를 모으면 최대 6번까지(다 찍어도 6번까지..) 가챠가챠(뽑기)를 할 수 있다.
층별로 뭐가 있는지 사진 찍어오는 걸 까먹어서 대충 말로 설명하자면.....
지하 1층엔 s펜 에리어, 스마트폰 건강검진
1층엔 갤럭시 제품 체험
2층엔 하나뿐인 액세서리 만들기, 테라스 달린 카페, s펜 스티커 체험, 인기 일러스트레이터와의 콜라보 이벤트
3층엔 팀라보와의 콜라보로 이루어진 아트 공간
4층엔 유튜브 쇼츠(뭔가 콜라보해서 하는 거 같던데 사람이 너무 많아서 못 가봄..)
5층엔 큰 스크린 콘텐츠 체험
6층엔 특별한 포토스폿에서 사진을 촬영할 수 있는 공간
으로 이루어져 있고 나는 1층에서 s23울트라체험 2층에서 스티커 체험, 3층에서 팀라보 5층과 6층 둘러보기를 했다.

3층 팀라보의 설명과 직접 잡아본 게

먼저 3층을 올라갔다.
여기서는 팀라보라는 회사(공간을 활용한 아트를 하는 곳인데 한국에서도 꽤 열렸던 걸로 기억한다!)와 만든 공간으로 갤럭시 휴대폰을 빌려주는데, 그 휴대폰을 이용하여 ar로 물고기를 잡아서 모으거나 할 수 있다.
또한 어두운 곳에서도 갤럭시는 잘 찍힌다는 걸 보여주는 공간으로 설정 방법이나 어떤 걸 할 수 있는지 들어가기 전에 이것저것 설명해 주셨다.
빌린 갤럭시로 할 수 있는 것은 사진 찍기, 물고기 잡기이고 찍은 사진은 최대 6장까지 내 폰으로 전송받을 수 있다!
또 잡은 물고기는 컬렉션이 만들어지는데 갤럭시 하라주쿠의 라인 어카운트를 등록하면 내 데이터가 등록이 된다!

물고기 잡는 영상

물고기를 잡는 방법은 두 가지! 폰 카메라를 물고기에게 향하면 화살을 쏠 수 있다.
카메라를 물고기에게 향하고 활을 당기고 기다리면 잡을 수 있는 물고기가 오른쪽 위에 뜨는데 그때 손을 놓으면 물고기가 잡힌다~!
다른 방법으로는 바닥에 그물을 던질 수 있어서 발로 물고기를 몰아 잡는 방법도 있다.
꽤나 재밌었음>< 이외에도 공간 내에 거울 등이 있어서 연출샷을 찍을 수 있는 모양이었다.

5층 쿠로미 콜라보 중

5층에는 자리에 앉아 콘텐츠를 관람할 수 있는 곳이었다.
현재는 쿠로미와 콜라보 중이고, 쿠로미 애니메이션을 감상할 수 있다.(유튜브에도 있는 영상...)
쿠로미 콘텐츠만 볼 수 있는 건 아니고 BTS 콘텐츠도 감상 가능! 보진 않아서 뭔진 모르겠다.
사실 이 공간이 예전엔 갤럭시로 4D VR을 즐기던 곳이었는데 바뀐 듯했다 ㅠㅅㅠ

6층 포토스팟

6층도 쿠로미와 콜라보 중~!
단순 쿠로미만 있는 것은 아니었고 다른 포토스폿과 BTS로 이루어진 전시..? 같은 것도 있었다.
나름 이것저것 예쁜 사진을 건질 수 있도록 되어있긴 했으나..... 이번 목적은 이게 아니었으므로 빠르게 내려간다.

2층 s펜 스티커 체험 결과물

내려가는 길에 s펜 스티커 체험존에 자리가 생겼길래 슬쩍 체험하고 왔다.
직접 그림을 그려도 괜찮고, 선만 있는 그림에 색을 입히는 것도 가능하다고 한다.
지금은 쿠로미와 콜라보 중이어서 쿠로미와 바쿠에 색을 입힐 수 있다고 하여 바로 쿠로미로...^^
다 그리고 나면 스티커로 뽑아주셔서 들고 갈 수 있다~! 
오랜만에 색칠공부 같은 느낌이 들어서 재미있었다. 그리고 일단.. 진짜 목적을 위해 후다닥 1층으로 내려갔다.

1층 체험관

사진은 사실 체험이랑 상관없고 플립모양으로 된 의자가 있어서 귀여워서 찍어봄
이런 장식들이 있어서 귀여웠고.. 좀 더 가면 갤럭시를 체험할 수 있는 공간이 나온다.
이번에 여길 방문한 목적은 S23 울트라를 좀 체험하는 것이었기 때문에 얼른 들어가 봤다.
 

제품 체험관

s23 울트라를 체험할 수 있는 곳도 쿠로미로 도배되어 있었다. 시간이 지나면 다른 배경으로 바뀌지만...!
어쨌든 체험할 수 있는 공간은 s23의 카메라 성능을 잘 보여줄 수 있도록 어두웠고, 들어가면 직원분이 s23의 카메라 성능과 어떤 걸 쓸 수 있는지, 동영상은 어떤지 등에 대해서 설명해 주고 s23을 빌려주신다.
그러면 그때부터 자유롭게 s23을 가지고 체험해 보면 된다.
다만 이때는 휴대폰으로 찍은 사진은 옮길 수 없고, 자기 폰으로 휴대폰 사진을 찍어가는 건 문제없다고 한다!
그리고 여기서 찍은 사진을 sns에 업로드하면 가챠가챠(뽑기)를 할 수 있는데 꽝은 없고 간단한 과자를 뽑을 수 있었다.
나는 작은 하리보 나옴

마지막으로 남은 전리품

그리고 이제 마지막으로.. 모은 스탬프랠리를 가지고 가챠가챠를 할 시간이 왔다.
총 7개 스탬프를 찍어 남친과 각각 6번씩 돌릴 수 있는 상황!!
뭐가 나올까 두근대며 돌린 결과... 나는 꽝 3개 초코 3개.. 남자 친구는 꽝 5개 초코 1개...!
마지막으로 남은 전리품은... 초코 4개가 되시겠다!
예전엔... 머그컵도 받고.. 티셔츠도 받고 그랬는데..... 아쉽지만 그래도 재밌었다.
다음에 일본에 놀러 오는 친구들 한 번씩 데려가도 좋겠다고 생각했다 ㅎㅅㅎ

★위치
https://goo.gl/maps/iaLFXLN7zoNA9nk67