도쿄

【카페】BERTH COFFEE ROASTERY Haru(하루) - 스카이트리

딴두콩 2023. 3. 8. 11:10
728x90

외관

반응형

여느 때와 다름없이 스카이트리를 가던 도중 커피를 마시고 싶어 졌고,
평소에 가던 곳 말고 다른 곳을 가보고 싶어서 찾게 된 Haru!
외관상 카페인지 모르고 항상 지나치던 곳에 있었는데 이번에 찾아보다가 카페라는 것을 알게 되었다.

내부

카페 내부는 이렇고 사람이 엄청 많아서 따로 사진은 안 찍었지만 좌석들이 바처럼 되어있다!
실제로 주변과 엄청 대화를 나누고 계셨고, 바리스타분과의 소통도 엄청 이루어지고 있는 편이었다.
그리고 바로 옆에 이렇게 기계가 있는 것을 보니 로스팅도 함께 하고 있는 곳인 듯했다.
(커피콩도 팔고 있었다!!)

메뉴

메뉴를 보면 알겠지만 따로 아이스는 존재하지 않고 드립커피 or 주스 or 차 or 밀크 브루만 있었다!
밀크 브루라는 걸 처음 들어봤는데 콜드 브루처럼 원두를 우유로 차갑게 우려낸 것 같았다.
그래서 커피 중 아이스는 요것만 되는 듯!
나는 딸기향이 느껴진다는 에티오피아 우리와 밀크 브루를 주문했다.

에티오피아 우리(좌) 밀크 브루(우)

우리는 살짝 산미가 느껴지는데 전혀 거북하지 않았다(산미를 싫어하는 편)
향도 좋았고 커피의 농도도 적당한 게 정말 맛있다고 느낀 커피는 오랜만이었다.
근데 밀크 브루는 더 맛있었음......... 고소하고 부드러운데 살짝 상큼한 느낌이 나는데 목으로 넘기고 난 뒤에 남는 잔향이 너무 좋았다...
이번에는 스카이트리 가는 길에 잠시 마시려고 테이크아웃했지만 다음에는 점내에서 마셔보고 싶다><

 
★위치
https://goo.gl/maps/G1CyA7xBdXAdAdxu8