도쿄

【양식】 킷사점 피노키오 - 체인점

딴두콩 2024. 4. 25. 15:11
728x90
가게 앞
반응형

이케부쿠로 선샤인시티 안에서 둘러보다가 점심으로 뭘 먹을까.. 하다가 오게 된 곳!
킷사느낌의 가게로써 줄도 길고 메뉴가 너무 맛있어 보여서 일단 대기해 봤다.

메뉴들

대표적으로 철판 나폴리탄과 오믈렛이 중점인 것 같았다.
그리고 푸딩과 파르페들! 이런 분위기를 너무 좋아하는 데다가 생각보다 가격도 나쁘지 않아서 대기했는데 대기가 생각보다 오래 걸렸다...
(솔직히 들어갔을 때 안에 자리가 많았는데 왜일까 싶긴 했음)
그래도 배가 고팠기에 메뉴를 보고 이것저것 주문!!!
맛있어 보이는 게 진짜 많았다.... 나는 일단 철판 나폴리탄에 새우튀김 2개가 올라가 있는 메뉴와 오믈렛, 함바그, 스파게티, 푸딩까지 주는 피노키오 플레이트, 그리고 오믈렛 카츠를 주문!!

철판나폴리탄 + 새우튀김2 1,320엔

사진상으로는 잘 안 보일 것 같지만... 나폴리탄의 양이 정말 정말 정말 장난 아니게 많았다.
내가 자주 가는 판초랑 비교해도 중 사이즈보다도 많은 것 같은 느낌...
파스타의 면이 얇은 편인데도 진짜 가득 올라가 있어서 놀람....
게다가 새우튀김의 새우도 엄청 두껍고 큰 새우여서 놀람... 양에 있어서의 가성비는 장난 없었다.
맛도 물론 괜찮은 편인데 전체적으로 맛이 강한 편! 게다가 양까지 많으니 금방 물리긴 했다.. 
그래도 맛있어서 다 먹긴 했음!

오믈렛 돈까츠 1,210엔

그냥 전체적으로 무난한 맛...!
이것도 장난 아니게 양이 많았다. 소스도 많이 뿌려주는 편이어서 맛이 강하고 자극적이다.
그렇다 보니 금방 물리긴 하는데 그래도 갓 한 것이어서 그런지 맛있었다.

피노키오 플레이트 1,320엔

무려 푸딩까지 주는 올플레이트 구성!
오믈렛도 맛있고 함바그도 괜찮고 스파게티도 괜찮았다!
스파게티는 나폴리탄과 같은 맛인데 햄맛이 빠진 맛(?)이었다.
오믈렛도 꽤나 맛있는 편이라서 괜찮았으나 그 개성이 뚜렷하고... 함바그도 맛은 있는데 ㅇㄸㄱ 3분 함바그 그 식감과 맛...?
개별적으로 먹으면 맛있는데 같이 먹으면 다들 맛이 너무 뚜렷한지라 조화롭진 못하다.
그래도 양도 많고 가격대비엔 나쁘지 않은 것 같다.
다만 푸딩러버로써 푸딩은 좀... 취향은 아니었다.....................
 
총평은 나쁘지 않은 맛에 나쁘지 않은 구성과 나쁘지 않은 가격!
다만 음식이 나오는데 오래 걸리고 대기가 좀 있는 편이라 여유는 좀 둬야 할 것 같다!
★위치
https://maps.app.goo.gl/3bJwNF8EQxAcH8zE9

Kissaten Pinokio Ikebukurosanshainarutaten · 일본 〒170-0013 Tokyo, Toshima City, Higashiikebukuro, 3 Chome−1−3 サン

★★★☆☆ · 카페

www.google.co.kr