도쿄

【카페】 한국 느낌의 카페 Cafe on - 신오쿠보

딴두콩 2024. 5. 24. 15:16
728x90
카페 온 내부

오랜만에 신오쿠보로 놀러 왔다가 귀여운 간판을 보고 들어온 곳...!
내부도 메뉴만큼이나 귀엽게 잘 꾸며져 있었고 K-POP이 흘러나오고 있음!
프로젝터로 뮤비도 같이 나오고 있어서 제법 괜찮았다.

메뉴판

메뉴는 사실 이것말고도 더 있는데 맘에 드는 부분만 대충 찍었더니...!
나는 식사는 하고와서 카페 메뉴만 주문하긴 했는데 치킨이나 떡볶이도 팔고 있었다.
카페 메뉴는 요새 핫한 곰돌이 아이스크림이 올라간 크로플이나 케이크! 그리고 고양이 푸딩이 곁들여진 케이크가 있었다.
그 이외에도 플라워 티라미수 케이크 등 너무.. 귀여운 메뉴들이 많았다.
나는 크로플과 로투스 라떼, 그리고 곰돌이 얼음이 올라간 라떼로 주문했다!

음악 리퀘스트지

주문을 하고나면 이런 종이를 주는데 케이팝 중에 원하는 노래를 리퀘스트 종이에 적어서 주면 그 뮤비를 틀어준다.
건네고 바로 나오는 건 아니라 좀 기다리다 보면 노래가 흘러나온다.
재미있는 시스템인듯!

크로플과 음료

꽤나 귀엽게 나오는 메뉴들,,,,
진짜 저 곰돌이 아이스크림은 먹기 너무 아까웠다 ㅠㅠㅠ
딸기 셔벗이었는데 사각사각한 식감이 재밌고 맛있었음!
다만 크로플은 냉동,,,? 그렇게 맛있는 편은 아니었다.

음료...인데 망한 사진

음료도 그냥 쏘쏘
이렇게 주문하고 대략 2700엔 정도 나왔으니 가격대는 있는 편인 것 같다.
다만 눈도 즐겁고 매장도 잘 꾸며져 있는 데다가 뮤비도 나와서 제법 시간 때우기에는 괜찮은 곳 같았다.
★위치
https://maps.app.goo.gl/UEWUK4G6zBKdRzeHA

Cafe on · 일본 〒169-0073 Tokyo, Shinjuku City, Hyakunincho, 2 Chome−1−1 K-PLAZA1

★★★★☆ · 카페

www.google.co.kr