도쿄

【이탈리안】 꿀이 특징적인 이탈리안 식당 BEE HOUSE - 시부야

딴두콩 2024. 5. 28. 11:55
728x90
지하로 들어가는 입구!

오랜만에 시부야 가는 김에 뭘 먹을까 하다가 파스타가 땡겨서 가게 된 곳!
평점도 괜찮고 특이하게 꿀과 어울리는 음식들이 나온대서 좀 신기해서 선택!!

메뉴

메뉴는 전체적으로 이탈리안 음식들이 있고, 여기는 1인 1메뉴 + 1 음료를 해야 하는 곳이었다.
그리고 꿀이 테이블마다 있어서 꿀은 알아서 필요한대로 먹으면 된다는 듯!
나는 파스타가 먹고 싶어서 왔기 때문에 포모도로(모짜렐라와 토마토소스)와 미트소스로 주문!
그리고 음료는 무알콜 허니 모히또가 있어서 그걸로 주문했다!

허니 모히또(무알콜)

먼저 나온 무알콜 허니 모히또!
밑에도 꿀이 살짝 있는 것 같았고 허브와 뭔가 B 도장(?)이 찍힌 레몬이 올라가 있다!
살짝 달달한 모히또 느낌이었는데 좀 더 달게 먹어보고 싶어서 꿀을 추가해 봤다.
괜찮긴 한데 역시 찬 음료라서 바로 굳으니 조금 섞기는 힘들었다. 
그리고..... 빨대가 짧아서 좀 불편했음! 그래도 맛있었다!!!!

포모도로 1,408엔

파스타는 좀 늦게 나왔는데.. 음료를 반쯤 마셨을 때 와서 꽤나 늦는구나 싶긴 했다.
그래도 비주얼이 좋았고 맛 자체가 괜찮았으니 합격!
다만 맛은 있는데 뭔가 단맛이 부족(?)한 느낌이어서 꿀을 추가했더니 입맛에 딱 맞았다.
그러라고 있는 꿀인가... 

미트소스 1,408엔

그다음에 나온 미트소스 파스타! 잘 안 보이지만 제법 고기가 많이 들어있다!
이것도 살짝 맛이 아쉬워서 꿀을 섞어 먹으니 훨씬 좋았음! (내가 너무 달게 먹는 것일지도... 모른다!)
면도 적절하게 익었고 소스도 잘 어울려서 맛있다고 생각함!
시부야 갈 일 있으면 갈만하다고 생각한다.
 
★위치
https://maps.app.goo.gl/twn4nQcnvoiWB8D79

Bee House Shibuya · 일본 〒150-0043 Tokyo, Shibuya City, Dogenzaka, 1 Chome−5−2 SEDEビル B1F

★★★★☆ · 이탈리아 음식점

www.google.co.kr