도쿄

【카페】스콘과 푸딩이 맛있는 FEB'S COFFEE - 쿠라마에

딴두콩 2024. 2. 28. 10:00
728x90
가게 앞
반응형

이전부터 가봐야지 하며 벼르고 벼르던 카페를 드디어 가봤다!
지나가다가 메뉴판 보고 반해서 오게 됐는데 푸딩이 너무 애니메이션에 나오는 것 같은 느낌이어서 끌렸었다.

메뉴판

근데 막상 와보니 푸딩말고도 메뉴가 정말 다양하게 있었고 특히나 스콘이 많았음...!
스콘에 환장하는 나로써는 너무 행복했음!
그리고 지금은 기간한정으로 딸기, 팥, 휘핑이 들어간 스콘과 딸기가 올라간 푸딩을 판매하고 있었다.

실내

내부는 이런 느낌으로 뭔가 식물들이 많았다!
매장 반대쪽의 반정도는 식물을 판매하는 곳인 것 같았는데 조화가 좋아서 인테리어인 줄 알았다...

딸기 팥 휘핑 스콘 850엔

기간한정은 참을 수 없다!
일단 딸기가 들어간 스콘을 주문! 사진과 같이 딸기로 둘러 쌓여있고 그 안에는 휘핑 그 아래는 팥이 들어있는 느낌이다.
그리고 곁들여서 연유가 나온다! 나는 위에 냅다 부어서 먹었다.
딸기가 일본에서 먹는 딸기치고는 달달상큼한 느낌으로 제법 조화가 좋았다!
스콘도 촉촉하면서 고소해서 커피와 아주 잘 어울렸음...!
사진은 따로 안 찍었는데 커피는 산미는 적은 편이고 쓴맛과 고소함이 잘 어우러지는 커피였다!(아이스 레귤러 500엔)

앙버터 스콘 550엔

그리고 좀 기본적인 스콘을 시켜볼까 싶었지만 앙버터가 있어서 앙버터 스콘을 주문!
나도 모르게 포크로 한번 찍고 찍은 사진...ㅎ
버터의 고소하고 짭조름한 맛과 팥의 달콤함의 조화가 참 좋았다.
딸기와는 다르게 그 평범하지만 수수한 맛이 커피를 부르는 맛.

푸딩 650엔

그리고 그토록 원해왔던 푸딩...!!
진짜 애니메이션에 나오는 것 같은 느낌이 가득한 푸딩으로 캐러멜의 씁쓸한 맛과 푸딩의 달달한 맛의 조화가 정말 좋다.
체리도 꽤나 싱싱해서 달달하게 먹기 좋았음...!
푸딩을 좋아하는 사람이라면 절대 실패할리가 없는 맛....
요기는 쿠라마에랑 아사쿠사 두 곳에 있어서 어느 쪽도 괜찮을 듯...?
★위치
https://maps.app.goo.gl/eWE5zM5pCXMa6ceD8

feb’s coffee&scone Blucca店 · 일본 〒111-0042 Tokyo, Taito City, Kotobuki, 3 Chome−5−9 寿町吉田ビル

★★★★☆ · 카페

www.google.co.kr