여행

【카페】 과일이 잔뜩 들어가 있는 케이크 HARBS - 나고야 체인점

딴두콩 2024. 9. 8. 15:00
728x90
가게 앞!

회사 동기에게 추천받은 나고야 카페! HARBS!!
과일이 잔뜩 들어간 케이크와 크레이프가 특정적인 곳인데, 직접 와서 보니 어디서 많이 봤다 싶었다.....
도쿄 백화점에서 맛있어 보이지만 늘 줄이 많은 곳...!으로 인식하고 있던 곳 중 하나였다.
워낙 인기가 많아서 나고야 내에서도 분점이 여기저기 있고 도쿄에도 생긴 것...! 그렇지만 나는 본점이 가보고 싶었으니 본점으로 갔다!
주말은 몇 시에 가도 줄을 서는 느낌이었고, 나는 토요일 4시쯤에 30분 정도 대기 후 입장했다!

케이크들..

안쪽에서 대기할 수 있어서 케이크들을 구경했다.
여름이라 메론과 복숭아 케이크가 계절 한정 메뉴로 나와있었고, 그 이외에도 블루베리나 밤 타르트 등 다양한 케이크가 있었다.
그리고 기다리면서 느낀 건데 테이크아웃도 줄 서서까지 엄청 해갔다...... (그럴만한 가치는 충분히 있어 보인다!!!)

주문한 메뉴

나는 과일 크레이프랑 딸기 케이크, 그리고 아이스커피로 주문했다!
여기 오면 꼭 과일 크레이프는 먹어보라고 했기 때문에 시킨 메뉴!!
층마다 다른 과일이 정말 잔뜩 들어 있는 것을 볼 수 있다.

밀크 크레이프 980엔

과일이 진짜 가득가득 들어 있는 밀크 크레이프는 어떻게 먹는지는 개인의 취향이겠지만, 사실 전부 떠서 먹을 땐 과일의 맛이 전부 섞이기 때문에 자기주장이 가장 강한 과일 맛밖에 나질 않았다......
그래서 나는 한줄씩 각기 다른 과일을 한 번씩 즐기는 느낌으로 먹었다!
그렇게 먹어도 한입에 다 넣기 힘든 과일양이라 진짜 여러 번 나눠 먹었는데 먹어도 먹어도 줄지 않는 양을 느낄 수 있다.... 거의 식사 느낌.
특별한 맛이 있다기 보단 가격대비 푸짐하고 기본의 실력을 느낄 수 있는 맛!(맛있다 물론)

딸기 케이크 1,000엔

여름 딸기를 사용한  딸기 케이크라고 하던데, 심플한 맛으로 특별하게 느낄 맛은 없었다.
다만 딸기의 양이 많고, 비주얼은 좋으며, 크림의 맛이 취향이었다! 많이 달지 않으면서 부드러운 크림은 새콤한 딸기와 잘 어우러졌음!
왜 다들 좋아하는지는 알 것 같은 카페!!! 그렇지만 테이크아웃 할 수 있으면 매장에서 즐기는 것보다 집에서 즐기는 게 더 좋을 것 같다!
★위치
https://maps.app.goo.gl/e9rsVCVmFFRS2pzz9

하브스 사카에본점 · 일본 〒460-0003 Aichi, Nagoya, Naka Ward, Nishiki, 3 Chome−6−17, Hirokoji Center Place, 2階

★★★★☆ · 카페

www.google.co.kr

본점은 여기지만 분점이 여기저기 있음!